-
다이아
용병/영웅 - 어차피 스테밀면서 다 구하게되어있음. 비추.
하수구 - 50~100렙 구간마다 스테가 막히는 느낌이 들때 퍼렁색 이상으로 맞추기.
고기 - 하수구나 크리처를 뽑았는데 보라색/주황색이 아까울때 60개씩 사서 바르기 나쁘지 않음.50~100렙 쯔음에 교체하라고 하는 이유는 고기 효율문제때문.
고기 60개당 2,000다이아 / 하수구&크리처 5뽑이 1500다이아.
좋은 하수구 / 크리처가 있다면 고기로 렙업하는게 효율이 좋음. -
용병/영웅뽑 안하는 이유
▶용병 자체가 아무리 버프를 먹었어도 고스테로 갈수록 초반을 못버팀
▶ 일반/희귀등급 용병들의 스탯 자체가 낮기때문에 용병딜에는 한계가 있음.
▶ 그래서 현재 용병의 취급은 시너지싸개.
▶ 그래도 신화/전설용병 보고가기에 스테이지나 랭킹던전은 너무 짧아서 용병을 쌓을 시간이 없음.
▶무한/폐지는 많이뽑다보면 랙걸려서 플레이 자체를 못함.
▶그렇다고 용병 레벨업하면 많이 쎄지나? 는 그것도 아님.
▶영웅을 보고 뽑기하기엔 전설영웅 확률이 너무 낮음.
(영뽑 18렙 기준 전설영웅 확률 0.4%)
▶ 이런 지경인데 1뽑에 30다이아도 아니고 300다이아라는 정신나간 가격때문에 영웅/용병뽑은 안하는게 맞음. -
골드
100렙가지 - 여유가 있어보여서 장비도 살까? 고민하는 구간
100 - 150렙 - 성장을 찍어도 현상유지되는 구간
150 - 200렙 - 성장외에 다른걸 쓰면 골드가 부족하다는걸 깨닫는 구간
200렙 이후 - 레벨업이 빡쎄지면서 골드가 남아돌기 시작하는 구간
결론 : 어차피 장비뽑기로 나오는 장비는 좋은것들이 없으니 성장이나 찍고, 랭킹던전 돌때 장비 초기화하는 용도로 킵해두는게 좋음.
댓글 1개